HOME > 고객센터 > A/S 안내
   무상보증기간
1. 무상보증기간 : 장비검수 완료 후 12개월
2. 검수완료기준 : 장비 입고 후 10일 이내 장비 테스트 후 검수 완료함
3. 업체별 장비별 DB이력관리를 통해 신속한 장애 복구 체제 구축
 MA(유지보수) 방법
1. 일관련 지원체계를 위한 전담팀 유지
- 하지 유지보수 완료 체제 구축

2. 장애발생 장비 택배 입고 후 최대 2일 이내 복구 완료함
- 장비 택배 발송
- 운반비(택배비) : 무상지원 / 퀵서비스 : 유상실비청구
- 수량에 따라 복구 완료 기간 연장 가능함 (장애 장비 3대 이내 - 최대 2일내 복구함)

3. 출장 점검 요청시 8시간 이내 신속한 대응방안 대처
- 인건비/기술료 : 무상지원
- 제경비/직접경비 : 유상지원
- 장비 하자 원인에 따라 인건비/기술료 유상 청구 가능함

4. 동일 장애 반복 발생시 MA전담반 현장 지원
- 근원적 문제 해결
- 인건비/기술료/제경비/직접경비 : 무상지원
 무상보증기간 중 유상 장비 대상
1.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, 물리적 충격에 의한 파손
2.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, 현장 전원 전압 이상으로 인한 고장
3. 화재, 기타 사고로 인한 파손
   MA(유지보수) 방법
1. 정기점검 계약시
- 12개월 무상보증기간내 발생된 하자 데이터 분석
- 월 1회 Before Matenance를 위한 정기 점검 및 현황 A/S 시행
- 무상보증기간내 정비보수 방식과 동일함

2. Call Base
- 일관된 지원체계를 위한 전담팀 유지
- 장애발생 장비 택배 입고 후 최대 2일 이내 복구 완료함(장비택배발송)
- 운반비(택배비) : 무상지원 / 퀵서비스 : 유상실비청구
- 수량에 따라 복구 완료 기간 연장 가능함 (장애 장비 3대 이내 - 최대 2일내 복구함)
- 인건비/기술료/제경비/직접경비 : 유상청구
- 엔지니어 등급별 용역단가 적용
- 부품비 별도 청구